검색버튼
?>
그들의 적 [판매중]
그들의 적 공연명 그들의 적
공연지기 디렉터그42
가격 전석 20,000원
기간 17-12-08 ~ 17-12-24
장소 연극실험실 혜화동1번지 약도
관람등급 만14세이상
5
관람시간 95분
컬러리뷰
0
0
0
0
0
0
0
0
  • facebook
  • twitter
  • kakaostory
  • google plus
공연내용 접기
주간지 사진기자 사카모토는 1991년 파키스탄의 무장단체에게 납치되었다가 44일 만에 풀려난 생존자 중 한 명이다. 그와 함께 납치되었던 당시 와세다 대학 카누동아리 멤버 아이자와, 고토는 무사히 풀려나 귀국한 직후부터, 자신들을 비난하는 언론을 감당해야했다. 걸프전쟁으로 세상이 어수선한 시절, 위험지역으로 여행을 떠났다가 국가에 폐를 끼친 한심한 대학생들로 낙인찍힌 것이다. 이 사건으로 인생이 바뀐 사카모토는 모험가라는 원래의 꿈을 접고 주간지의 사진기자가 되었지만, 취재경쟁의 피해자였던 그가 찍는 사진은 또 다른 피해자를 양산할 수 있는 파파라치성 사진들뿐이다. 납치사건의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사카모토는 주간지 편집부에서 여성들의 성생활 실태를 취재하는 소설가 지망생 카와세를 만나게 된다. 사카모토의 91년도 납치사건에 대해 알게 된 카와세는, 자신이 공격받은 만큼 남에게 되갚아주려는, 자신에 대한 방어 기재로 본인의 행위를 정당화하려는 사카모토를 비난한다. 이 후 본인이 찍은 사진으로 심각한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 사카모토는, 사진을 지켜내는데 성공하지만 결국 다니던 주간지를 그만 두게 된다. 회사를 나와 역에서 다시 만난 카와세에게 사카모토는, “숲에서 나가는 출구는 틀렸지만, 여행한 걸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과거에 사로잡혔던 자신에게서 조금 벗어나기 시작한다.
상세보기 리뷰보기 스텝/출연진 예매유의사항
상세보기 접기


"국가는 국민을 어디까지 보호해줄 수 있는지, 언론의 자유는 어디까지 보장되는지, 개인의 자유는 어디까지 정당한 것인지, 개인의 잘못을 다수의 대중들이 심판하는 것은 어디까지 용인할 수 있는지, 언론의 잘못된 방향제시로 인해 대중은 얼마만큼 공포스러운 존재가 될 수 있는지, 사회의 부조리를 보고 경험하고도 그런 사회에 순응하며 산다는 것이 정말 잘못된 건지, 또는 개인이 그런 부조리를 바꿀 수 있는지, 우리는 <그들의 적>을 통해 우리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 보게 된다." (이홍이 번역/드라마터그)

리뷰보기 접기
장문리뷰
등록
단문리뷰
등록
스탭/출연진 접기
* 스탭
작: 세토야마 미사키, 번역/드라마터그: 이홍이, 연출: 마두영, 무대디자인: 서지영 , 조명디자인: 노명준 , 의상디자인: 김미나 , 음향디자인: 정혜수 , 영상디자인: 고동욱 , 소품디자인: 김다정 , 조연출: 김유림, 그래픽디자인: 황가림, 사진: 김건호, 기획: 김민솔

* 출연진
출연: 백종승, 이동혁, 김희연, 이형훈, 박용우, 강희제
예매유의사항 접기
알림정보

① 본 공연은 만 14세 이상 입장 가능합니다.
② 반드시 약도를 미리 숙지하셔서 늦지 않게 오시기 바랍니다.
③ 티켓 수령은 예매자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대리인 수령시 예매자확인에 협조부탁드립니다.
④ 음주자는 공연장 스태프의 판단으로 입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물, 음료 포함) 및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⑥ 공연 중 퇴장 시에는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⑦ 티켓박스는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오픈됩니다
⑧ 가상계좌 결제시 결제기한과 상관없이 공연관람 전까지 입금완료하셔야 합니다.
⑨ 주차장 ~


예매 취소 및 환불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① 구매자가 예매하신 티켓의 취소는 행사/판매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 기준을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방법으로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③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은 행사 주최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예매한 티켓의 취소는 구입하신 예매채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⑤ 구매자가 배송서비스를 이용해 티켓을 수령한 경우 지정된 취소마감 시한까지 티켓을 판매자에게 반송, 도달하도록 하여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⑥ 회사는 관련 법률에 따라 취소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상 남은 경우에는 취소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단, 취소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내일 경우에는 본 조 제8항이 우선합니다.
⑦ 제6항의 기간이외의 취소 시에는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달리 정하고 해당 수수료를 공제할 수 있으며, 취소수수료 정책은 사전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달리 정하지 않은 경우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1. 제6항에도 불구하고 취소의 시점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기한에 해당하는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보상규정에 따릅니다.
⑧ 공연/전시상품의 취소 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내일 경우는 아래 기준의 취소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관람일 7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 티켓금액의 20%
- 관람일 1일 전 : 티켓금액의 30% (웹 예매취소가능 시간까지만 적용)
- 단, 결제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최소 결제금액 정책으로 인해 1,000원 부과
⑨ 기타 이본 약관 및 회사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환급, 반품 및 교환에 대한 사항 및 특정 공연에 대한 취소수수료율의 적용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결제방법에 따른 취소 처리

① 신용카드 결제자
1. 구매자는 예매당일 회사의 인터넷사업장 등을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예매시간을 계산하는 기준은 시간이 아닌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2. 구매자가 예매한 티켓을 취소할 경우 소정의 취소 수수료 등의 기타 비용을 회사에 지불할 수 있습니다.
3. 예매 취소 시 최초 결제한 동일카드로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재승인 (배송료 또한 재승인) 후, 기존 결제금액을 취소합니다.
② 온라인 무통장 입금 결제자
1. 회사는 고객의 인터넷 예매 취소시 고객이 기재한 환불 은행계좌번호와 예금주에 따라 취소 수수료와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
③휴대폰 소액 결제자
1. 회사는 휴대폰 소액결제 통신사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에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결제취소로 진행하며, 결제 익월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기재 및 인증한 예매자 본인명의의 환불계좌로 입금 합니다. 이 경우 휴대폰결제수수료 + 취소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 금액의 총액이 공제됩니다.
④ 계좌 이체 입금 결제자
1. 회사는 이용자의 예매 취소요청 시 계좌이체 출금계좌로 취소요청 익일(영업일기준)에 취소 수수료 +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 합니다.
예매하기
잔여석 :
선택완료

<선택내역>

<총금액> 0원
장바구니
바로예매
단체명
이름
이메일
휴대폰
관람일정
관람인원
예산
메모
문의하기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