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보기
극단 행 <견남묘녀> 관람후기! 2016-04-15 22:01:09
범블리 조회2,695
안녕하세요~!

플레이티켓 초대권 이벤트에 당첨되어 대학로에서 연극 <견남묘녀>를 관람하고 오는 길입니다.

지즐 소극장은 대학로 중심가가 아닌 조금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덕분에 연극을 보러 가는 길이 꼭 나들이를 떠나는 기분이었어요! 극장 내부는 되게 아담해서 편안했구요.
들어가자마자 정성스럽고 디테일하게 가정집으로 꾸며진 무대가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다. 이리저리 구경하느라 정신없는 사이 안내말씀을 하러 나와주셨어요.

남녀 배우 두 분의 풋풋하고 사랑스럽고 극사실적인 연기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웃고, 울며 몰입해서 봤습니다. 연극이 진행되는 내내 훈훈함에 젖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깨알 개그들이 너무 재미있었고, 억지웃음 유발도 전혀 없어 좋았습니다.
보편적인 남녀의 내면심리를 예리하게 드러내는 대사들이 생생해서 공감되는 부분이 굉장히 많았고, 그래서 더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상황이나 대화 흐름, 시간 순서에 따른 연출도 빈틈이 없었구요. 게다가 배우 분들이 정말 천연덕스럽게 연기를 잘 하셔서 극에 숨결을 제대로 불어넣으신 것 같아요. 진짜... 보는 이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연극이었습니다.

연극 <견남묘녀>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 한 줄기 훈훈함을 찾고 싶으신 분들은 지즐 소극장을 찾으세요!!!

P.s. 저는 알바가 아닙니당.......정말 너무 재밌어서..허허허헣
댓글 2